본문 바로가기

종영작

[2008년 3분기] 워킹☆버터플라이(ウォーキン☆バタフライ, 2008)


워킹☆버터플라이(ウォーキン☆バタフライ, 2008)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 작 : TV Tokyo
■ 방 영 : 2008.07.11 ~ (금) 새벽 12:12
■ 출 연 : 나카벳부 아오이, 토바 준, 키타무라 에이키, 코스다 야스토,
             토요타 마호, 타키자와 사오리
■ 각 본 :
■ 연 출 :
■ 노 래 :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v-tokyo.co.jp/wb/index.html




화려하고, 누구나가 동경하는 패션 업계, 그리고 아름다운 의상을 몸에 감겨
여성들의 선망을 일신에 모으는 모델들.
그런 그녀들에게는 전혀 컴플렉스가 없는 것인지?
자신을 좋아하게 되었을 때, 처음으로 자신을 가질 수 있게 된다.
화려한 패션 모델의 세계를 무대에, 혼자의 고신장에 컴플렉스를 안는 여자 아이가 뛰어들어 가는,
그로잉 업 스토리! 주연:나카벳부 아오이(인안 미치코역)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 178 센티미터의 장신이 영화관의 19 세 소녀 인안 미치코가 모델 업계에 발전해 나갈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그린다.
이 드라마는 9 월 13 일부터 공개되는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 영화 "플라잉 ☆ Rabbits"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시하라들이 영화의 배역으로 출연, 드라마의 등장 인물과 얽혀 중요한 역할을하는 외에, 영화에 그려진 실제 농구 팀이 등장한다. 콤플렉스를 갖는 소녀의 성장 이야기이다.















워킹☆버터플라이 제작 발표 기자 회견


주연:인안 미치코역 나카벳부 아오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Q 이번 첫주연입니다만, 당해 보고 어땠습니까
 
첫주연, 매우 기쁘다고 생각합니다.촬영에 들어가는 1개월 정도 전부터 감독과 함께 미치코의 역할 연구를 했습니다.
코메디는 좋아해서, 재미있는 드라마로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사람을 웃기는 것은 몹시 어려워서 촬영에 들어갈 때까지 「어떻게 하지」라고 하는 불안하고 가득했습니다가, 지금은 스탭의 분들에게도 지지해주고 매일 정말로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Q 나카벳부씨자신도 매우 키가 큽니다만,
  역과의 공통점등 무엇인가 있습니까
 
연기하고 있고, 「미치코와 닮아있는」(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몹시 있고, 나도 연예계에 들어가 모델이 될 때까지는 장신이라고 하는 것이 컴플렉스였던 것입니다 하지만, 모델이 되어 그것이 자꾸자꾸 자신으로 바뀌어 갔다는 것이 있으므로, 미치코와 같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미즈노 이츠키역:타키자와 사오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즈노 이츠키역을 연기하게 해주고 있습니다.타키자와 사오리입니다.나는, 드라마나 영화도 내게 해주고, 2개의 작품을 연결하는 중개라고 하는 소중한 지위를 받고, 지금까지 이런 기획도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극히 기다려집니다.
미즈노 이츠키라고 하는 역에 관해서는, 영화에서는 그려져 있지 않은 부분이 드라마에는 그려져 있어 평상시의 생활속의 수인것 같음이라고 하는 것도 나와 있으므로, 영화와의 갭을 양쪽 모두 즐기실 수 있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카베츠뿌 도 몹시 연극을 노력하고 있고, 제1화를 보았습니다만 몹시 재미있어서, 액션도 처음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듯한 느낌으로 노력하고 있고 나도 지지 않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잘 부탁드립니다.










하야세 유카리역:이시하라 사토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 , 안녕하세요.이시하라 사토미입니다.영화 「플라잉☆라빗트」드라마 「워킹☆버터플라이」많은 분에게 보고 주셨으면 하고 하는 것으로, 칠석이라고 하는 기념일에 PR 할 수 있는 것을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영화 「플라잉☆라빗트」를 많은 분에게 보고 주셨으면 하고 하는 것으로, 유카타에 라빗트를 붙여 왔습니다.
스타일리스트의 손수 만든 것입니다.오늘은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Q 1년만에 같은 역을 연기한 감상은 어땠습니까
 
1년전에(영화로) 연기한 역할을 또 이렇게 해(드라마로) 연기할 수 있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다라고 하는 것으로, 영화가 공개되어 있지 않은데 한 발 앞서 여러분에게 이 캐릭터를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드문 일로, 귀중한 일로, 기쁘네요.









미치코는, 신장178cm의 여자 아이. 주위도 놀라는 장신 때문에 컴플렉스를 품고 있었다.
미치코는, 신장의 탓으로 연애나 아르바이트, 모두가 잘 되지 않는다고 한탄하며, 비굴해져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위로부터 키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말썽을 일으키곤 한다. 아르바이트 장소의 손님으로부터 신장의 이야기가 나오자 격노한 그녀는, 상대를 때려 해고를 당했다.

그런 미치코가 공원에서 생각에 잠겨 있을때, 아는 사이인 이츠키가 말을 걸어 온다. 이츠키는 JAL의 객실 승무원으로서, 농구부 (JAL 라빗트)에 소속되어 있다. 이츠키도 큰 키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지만, 농구를 만나고 나서, 컴플렉스를 플러스로 바꿀 수 있었다고 한다. 이츠키는, 신장 탓으로 모든게 잘 되지 않다고 한탄하는 미치코에게 자신이 있어야 할 곳을 찾아내도록 어드바이스 한다.

몇일후, 미치코는 피자가게의 아르바이트가 정해져 일하게 되었다. 곧 피자배달에 나가지만, 배달처를 찾지 못하고 헤매게 된다. 그런 가운데, 미치코를 부르는 사람이 나타나 이끄는 대로 따라 갔을때, 도착한 장소는 패션 쇼의 분장실이었다. 곤혹스러워 하는 미치코를 앞에 두고, 스탭은 미치코에 의상을 입히고 메이크업을 시작한다.

아무래도, 대역 모델과 착각되고 있는 것 같았지만, 진실을 전해듣지 못한 채, 리허설에 도전하게 된다. 미치코는 태어나고 처음으로 휘황 찬란한 의상에 둘둘 감겨,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고 아름답게 변신한 자신에게 놀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