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작

꿈에서 만나요(夢で逢いましょう, 2005)

80's Kids 2008. 7. 14. 10:06

꿈에서 만나요(夢で逢いましょう, 2005)

■ 제 작 : TBS
■ 방 영 : 005. 04. 14 (목) 밤 9시 
■ 출 연 : 야다 아키코(矢田亞希子), 나가츠카 교우조우(長塚京三)
              오시오 마나부(押尾學), 나가이 마사루(永井大)
              마에카와 히로유키(前川泰之), 야마다 유(山田優)
■ 각 본 : 나루세 카츠오(成瀨活雄)
■ 연 출 : 키지마 세이이치로(貴島誠一郞)
                                             ■ 노 래 : 마츠토야 유미(松任谷由實)




결혼을 의식하기 시작한 딸, 그녀에게 접근해오는 남자들, 그리고 그녀의 아버지. 복잡하고 미묘한 '삼각관계(?)'가 시작된다. 결혼적령기를 맞은 외동딸과 그 아버지가 오랜만에 동거를 시작한 후 딸의 결혼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아버지는 심한 동요를 일으킨다. 그런 아버지와 딸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유머러스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낼 코믹터치의 홈 드라마.







"아버지와 딸, 그리고 사위감 후보들의 파란만장한 삼각관계!"

기타하라 하츠미(北原ハツミ, 야다 아키코)는 아버지 쿄타로(恭太郞, 나가츠카 교우조우), 할머니 하나코(華子, 노기와 요코)와 살고 있는 26세의 아가씨. 오늘도 하츠미는 쿄타로가 만들어놓은 도시락을 들고 집을 나선다. 역까지의 길은 아버지와 함께였다. 언제나 같은 아침, 언제나 같은 가족... 하츠미는 언제까지나 이런 삶이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츠미는 로마 료헤이(野間良平, 오시오 마나부)가 경영하는 노마클리닉에서 치위생사로 근무하고 있다. 최첨단 빌딩에 최고의 인테리어와 최신 기계들을 들여놨는데도 경영 상태도 좋지 못하다. 이에 료헤이 뿐만 아니라 하츠미, 동료인 미카(美香, 야마다 유)와 아야(彩, 기타가와 히로미) 등도 위기감을 느끼고 있었다. 한편 쿄타로는 해상자위대 홍보실에서 근무하고 있다.

점심식사 시간. 아버지가 싸준 알록달록한 도시락 때문에 동료들에게 놀림을 당한 하츠미는 약이 오른다. 게다가 노마는 도시락 가게에 갔다가 다정한 부부를 본 후 난데없이 하츠미에게 프로포즈를 한다. 인건비를 줄일 속셈으로 프로포즈했다고 생각한 하츠미는 불같이 화를 내고 만다. 다음 날 어머니 요코(瑤子)의 7주기 모임에서 아버지의 재혼 얘기가 나온다. 아버지의 재혼... 고민 끝에 하츠미는 아버지에게 이런 제안을 한다. "오늘 밤, 결혼할 남자를 데려올테니 아버지도 재혼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해달라"는 것이었다. 하츠미는 그 역할을 료헤이에게, 쿄타로는 친구 오니즈카(鬼塚, 무사카 나오마사)가 자주 다니는 요리집 주인 에미코(惠美子)에게 그 역할을 부탁한다.

그 날 밤, 기타하라 집안에는 긴장감이 넘쳐난다. 7년 전부터 아버지와 알고 지냈다는 말에 하츠미는 엄마가 죽기도 전부터 아버지가 여자와 사귀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고 쿄타로는 처음 보는 순간부터 "아버님!"이라고 부르는 료헤이가 마땅치 않다. 다음 날 점심시간. 하츠미는 정찰을 위해 에미코의 가게를 찾는데 마침 어제의 사례 차 그곳에 있던 아버지를 보고는 오해를 하고 만다. 돌아오는 길 결혼정보잡지를 사러 서점에 들른 하츠미는 그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자신의 옛 연인 하지메(元, 나가이 마사루)와 재회한다. 우연한 만남을 즐거워하던 하츠미는 하지메를 집으로 초대하고 그 날 저녁 하츠미와 하지메, 쿄타로와 하나코는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며칠 뒤, 노마클리닉에 큰 소동이 일어난다. IT업계의 거부 시노다 케이이치로(篠田圭一郞, 마에카와 히로유키)가 손님으로 찾아온 것이다. 그런데 한 눈에 하츠미에게 반한 시노다가 그녀를 저녁식사에 초대한다. 고민 끝에 식사 초대에 응한 하츠미.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단 둘이 식사하고 리무진으로 집까지 바래다주는 등 시노다는 여자라면 꿈꾸는 근사한 데이트로 그녀의 마음을 흔들리게 하는데... 세 남자와 딸, 그에 둘러싸인 아버지의 팽팽한 신경전이 드디어 시작됐다!!